회사연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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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istory

2023
  • 12.
    연구소 이전 (안산 경기 테크노파크 디지털허브 센터)
  • 11.
    (주)동서기공 당진3공장 설립
  • 06.
    메타버스 기반 산업단지 고도화 사업 선정
2022
  • 06.
    월드클래스기업 선정
2021
  • 11.
    공장합리화 (충남 당진으로 공장이전을 통한 통합관리)
  • 08.
    대한민국 K-스마트등대공장 선정
  • 07.
    뿌리기술전문기업 선정
2020
  • 10.
    차세대 차체/샤시 eM Platform 선행 개발
  • 02.
    인도네시아 해외법인 설립
2019
  • 12.
    샤시부품 subframe 국내 최초 개발
  • 04.
    HPDC 2,800 Ton 도입
  • 03.
    HPDC 2,500 Ton 도입
2018
  • 05.
    샤시부품 subframe 국내 최초 개발
  • 04.
    HPDC 1,250 Ton 도입
  • 04.
    HPDC 1,600 Ton 도입
  • 03.
    HPDC 1,600 Ton 도입
  • 03.
    자동차 샷시 부품개발 착수
2017
  • 11.
    GM 2016년 우수품질업체 선정
  • 03.
    친환경 자동차부품 본격 양산
2016
  • 03.
    고진공 다이캐스팅 공법 도입
  • 03.
    친환경 중자 양산 국내 최초 시작
    - 기존 중자에 비해 악취가 현저히 적고 연기가 거의 나지 않는 중자사 개발
2014
  • 12.
    180° 회전식 중력주조 기술개발
  • 09.
    솔트코어 적용 주조 기술 개발
2013
  • 05.
    중국 산동알텍 유한공사 설립
  • 02.
    PTC A/T컨버터 하우징, TM CASE 수주
2012
  • 03.
    SGE Block & Bedplate GMK 100% 물량 수주
2010
  • 06.
    1억불 수출탑 달성
  • 05.
    C/BLOCK 국내최초 개발시작
2009
  • 12.
    현대, 기아자동차 올해의 협력사 수상
  • 11.
    5,000만불 수출탑 달성 (한국무역협회)
2008
  • 07.
    DIE CASTING 사업 시작 (Ladder Frame)
2007
  • 03.
    중국 강소동서 유한공사 설립
2006
  • 05.
    당진공상설립 (Die Casting 설비구축)
  • 05.
    고압주조 기술 개발
2004
  • 09.
    현대자동차 EURO IV Diesel ENG용 C/HEAD 양산
2003
  • 04.
    부품·소재 전문기업 확인 (산업자원부)
  • 01.
    유로 IV/V C/H NEMAK LINZ (HYDRO) 기술제휴
2000
  • 12.
    현대 자동차 거래시작
  • 01.
    OSAKA GIKEN와 중력주조 기술제휴
1997
  • 09.
    DIESEL ENG용 E/HEAD 국산화 개발
  • 05.
    자동차 부품 미국 직수출 시작
1992
  • 09.
    연구소 설립
1991
  • 10.
    Aluminium 주조공장 설립
1989
  • 05.
    Intake Manifold, Surge Tank 양산시작
1983
  • 07.
    ㈜동서기공 설립